포켓 로그의 단계별 가이드

포켓 로그의 단계별 가이드

포켓 로그의 단계별 가이드

Blog Article

점점 배틀은 아무 의미가 없는 지경에 이르게 되므로, 도주런을 시작한다. 계속 도망가기만 누르다가 숨겨진 특성이나 고개체값을 가진 포켓몬, 희귀한 전설의 포켓몬이나 색이 다른 포켓몬을 보면 포획하여 상점을 띄우고 적당히 리롤해가며 새로운 마스터볼을 찾으면 무한동력에 가깝게 마스터볼 사용이 가능하다.

획득처: 클래식 모드 클리어 기록이 없는 포켓몬으로 클래식 모드 클리어. (기록 없는 포켓몬 당 하나씩 획득) / 클래식 모드에서 승리한 적이 없는 체육관 관장, 사천왕, 또는 악의 조직 보스에게 승리.

구별방법은 부화/포획시 자신이 포획하지 않은 숨겨진 특성이라면 특성 텍스트가 푸른색으로 바뀌는 것을 보고 판단하거나, 일일히 부화/잡은 뒤 특성을 직접 확인하는 수밖에 없다.

진화된 시각적 요소: 애니메이션 스프라이트를 사용하여 생동감 있는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특히나 학습 장치가 많이 나오지 않았다고 한다면 경험치를 올려 주는 황금의 알 같은 아이템은 진짜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아이템 중에 하나입니다. 그래서 만약에 자연에서 알이 있는 포켓몬을 만났다라고 한다면 이 지그재구 리로 픽업을 해서 꼭 도구를 얻으시는 게 필요하구요. 혹은 지그재구리나 냐옹이 없어서 도구 얻을 수 없다 라고 하면은 이거는 몬스터를 잡아서라도 꼭 가져 가셔야 되는 물건들입니딘. click here 위력을 향상 시켜 주는 도구라던가 혹은 알과 같은 도구들은 꼭 받으셔야 됩니다.

왕큰부리의 부리캐논 시전 도중 잠듦 상태를 부여해도 정상적으로 기술이 시전되는 버그가 있다.

단 일반적인 도트기와 달리 이런 류의 기술은 시전자가 교체하거나 쓰러지면 효과가 풀려버리므로, 시전자가 무한다이노의 공격을 버티며 계속 눌러앉아 있을 수 있도록 후술할 랭크다운기들을 병행하는 것이 추천된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에 배틀에 대한 종족값, 능력치, 기술, 자력기, 물공, 특공, 각 포켓몬에 대한 상성등 기본 지식이 필요하며 기존 포켓몬 게임만 해왔던 초보자에게는 익숙하지 않은 배틀 난이도에 당황 하곤한다.

후반으로 갈수록 체력 상한이 존재하고 그 상한이 까질 때마다 스탯이 증가하는 포켓몬들이 있다 보니 어지간한 스펙이 아니라면 애를 먹게 된다. 그런 점에서 상대의 랭업 변화를 무시하는 천진은 매우 빛을 발한다.

세대별로 구성된 스타터 섹션을 탐색하여 스타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도둑질과 탐내기의 물건 훔치기 효과가 확률제로 변했으며, 탁쳐서떨구기도 아이템을 무효화하는 것이 아니라 일정 확률로 도구를 훔쳐온다.

독사슬 특성을 가진 포켓몬이 아군을 향해 서포트 기술을 사용했을 때 아군이 확률적으로 독에 걸리는 오류가 있다.

따라서 포켓몬을 교체하거나 다른 기술을 써서 상대 포켓몬을 쓰러뜨리는 타이밍을 바꿔야 다른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다. 또한 역으로 상대가 언제 교체하는지, 언제 기술이 빗나가는지 등을 알아내서 해당 타이밍에 안전하게 교체하거나 랭크업을 하는 등의 전략도 가능하다.

Report this page